
대전둔산동스터디플러스는 재학생 대상의 학생부관리반 및 수능관리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모집사항은 학원 밴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원에서는 재수생들이 재수종합반과 독학재수학원 사이에서 선택에 혼란을 겪고 있는 모습을 보고, 이에 도움이 되고자 과외학원, 재수종합학원,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을 융합하여 재수생에게 적합한 수능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또한스터디플러스는 학생 개인의 히스토리를 분석해 현재 학습 진행 상황과 수준, 기존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해 현재 어느 난이도의 어느 부분을 강화 학습해야 하는지를 관리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되도록 한다.
즉, 학생 한 명이 등록하게 되면 원장과 함께 맞춤 스케줄을 작성한다. 스케줄 작성의 전단계로 목표 수준을 정하고 이에 도달하기 위해 기간을 나누어 중•단기 계획을 수립한다. 이 목표에 따라 작성되는 스케줄은 학생의 개별적인 특성들이 모두 반영되어 작성된다.
계열에 따라서 과목 비중이 다르고, 성적에 따라 과목 비중 또한 달라진다. 더 나아가서는 과목 내에서도 취약부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스케줄 작성에 반영되어야만 한다. 이 과정들을 거쳐 스케줄을 작성하여 현재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수많은 학생들을 성적대별, 개인별 특성별로 분리해 관리한다. 특히 크게 성적향상을 거둔 학생들의 행동 유형을 패턴화하여 공부법으로 정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하는 코칭과 관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개인에게 맞는 적절한 수업을 선택하고, 이를 잘 체화하고 있는지를 점검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서 철저한 맞춤지도가 이루어지도록 했다.
스터디플러스 관계자는 "2018학년도 수능에서 수학을 포함한 다수의 영역별 만점자와 정시에서 서울대 및 의대합격자를 배출할 정도로 상위권 재수생에게 특화된 노하우도 축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부는 결국 자신과의 싸움이고 그 싸움에 있어서 무기를 장착해주고 기술을 가르쳐 주는 것이 스터디플러스의 특징이다. 이 점이 결국 입시를 성공으로 이끄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둔산동스터디플러스는 수능 재도전생을 위한 2019 대입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