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 응원하고자 마련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맥주를 찾는 우리나라 청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CSR)를 전개하고 있다. 취업난을 극복하기 위한 스펙 쌓기와 경제난으로 아픔을 겪는 청년들을 응원하고 위로하고자 강연 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와 손잡고 콜라보 프로젝트 ‘골든마이크’를 마련한 것.
골든마이크는 국내 최초 청춘 연사 발굴 프로젝트다. 아사히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골든 마이크 시즌7 본선은 오는 3월 17일, 마이크임팩트 역삼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골든마이크 우승자는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청춘 페스티벌’ 연사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프로필 영상 촬영 등의 특전도 주어진다. 특히 아사히가 후원하는 네트워킹 파티 ‘청춘펍’ 행사는 TOP10으로 선발된 연사가 골든마이크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또 다른 청춘에게 들려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춘펍은 올 여름과 가을 총 2회에 걸쳐 루프탑펍 형태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엔젤링을 즐겨라’라는 광고 카피에 걸맞게 맥주를 마시고 잔을 내려놓을 때 잔에 만들어지는 거품고리인 선명한 ‘엔젤링’으로 신선함을 증명하며 까다로운 젊은층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잡미를 없애 최고의 깔끔한 맛을 목표로 만들어진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몇 번을 마셔도 첫 잔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어떤 요리에도 어울려 세련되고 군더더기 없는 맛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