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파이렉스(Pyrex)가 건강한 유리 소재와 용량 조절 눈금 표시로 더욱 편리한 이유식 용기 ‘베이비 스토리지 6종’을 새로 출시했다.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는 4면 밀폐, 스팀홀, 다용도, 멀티 쿠커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초보 부모를 위한 실용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6종 모두 파이렉스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계량 눈금이 새겨져 있어 아이의 월령에 맞게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유리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을 없애고 내용물 식별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까지 모두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파이렉스 4면 밀폐 이유식 용기’는 4면 결착 날개 뚜껑으로 이유식을 샐 틈 없이 막아주어 이동시 안심하고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다. ‘스팀홀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원터치 뚜껑에 스팀홀이 내장되어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음식을 골고루 데워 주고 증기를 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각각 원형과 정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00mL, 36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다용도 이유식 용기’는 이유식 외에도 재료 보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소분해 나눠 담을 일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실용성을 더했다.
‘파이렉스 이유식 멀티 쿠커’는 이유식 제조부터, 계량, 보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일일이 다양한 그릇을 써가며 요리할 수 없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인 이유식 용기다. 초기 이유식에 꼭 필요한 거름망과 강판, 스퀴져와 실리콘 뚜껑 등 총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포개어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 또한 용이하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파이렉스 베이비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11일까지 2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NUK의 아기용 이지스푼 2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렐 브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코렐 브랜드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