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트렌드를 책임질 ‘아지트’로 초대한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트렌드를 책임질 ‘아지트’로 초대한다!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8.03.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세터들만 모인 신규 정보 토크쇼 JTBC ‘아지트’ 3월 5일 첫 공개

소확행, 케렌시아, 로가닉, 이너뷰티... 뜨는 신조어 하나도 모르는 당신

3월 5일 JTBC '아지트'로 모여라!

JTBC에서 3월을 맞아 신개념 정보 토크쇼 ‘아지트’를 방송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아주 지혜로운 트렌드쇼’ 라는 뜻의 ‘아지트’는 프로그램명 그대로 우리 사회의 트렌디한 이슈를 다룬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트렌드까지 글로벌하면서도 다양한 주제의 트렌드를 소개한다.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계를 주름잡는 컬투의 ‘정찬우’와 야구 여신으로 유명한 아나운서 ‘최희’가 진행을 맡는다.

아지트에는 시청자들의 눈, 코, 입을 자극시킬 정보가 가득하다. 특히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주제를 모았다. 일상생활 속에서 도움이 될 ‘꿀팁’만을 골라내 전달하는 코너는 물론, 누리꾼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맛집이나 여행지, 힐링 장소 등을 선정해 직접 찾아다니며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각국의 여행지 속 볼거리나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특히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 여행이나, 투우장의 소가 잠시 숨을 고르는 피난처라는 뜻의 ‘케렌시아’ 카페처럼 현대인들이 소망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들어보고 위로하는 한편, 자연에서 재배한 식자재를 가공하지 않고 천연 그대로 사용하는 제품을 말하는 ‘로가닉’이나, 몸속에서부터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 등 대중의 트렌드와 인식을 관통하는 신조어를 통해 시대의 변화를 시청자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한다.

이야깃거리에 더욱 흥미를 더해줄 ‘트렌드 세터’들도 모였다. SNS스타로 탄탄한 팬 층을 확보한 모아의 엄마 개그우먼 김미려와 50개국을 돌아다니며 세계 여행의 트렌드를 꿰고 있는 여행작가 겸 PD 탁재형, 트렌디한 건강 정보로 시청자들의 건강을 책임 질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기호 교수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트렌디한 정보를 공유한다.

아지트 제작진은 “트렌드 세터로 자리 잡아 남들과는 차별성을 갖고, 누구보다도 빠르게 흐름을 읽는 것이 ‘아지트’다.”며 “트렌디함을 모르면 ‘아재’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아지트’를 챙겨보면 그럴 일이 없어질 것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대인들에게 엄선된 정보만을 전해주고 건강과 라이프를 책임지는 신규 정보 토크쇼 ‘아지트’는 3월 5일 월요일 오전 9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