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제주도 입성 “서귀포 광장점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라라코스트 제주도 입성 “서귀포 광장점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8.04.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브랜드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는 오는 23일 제주도 서귀포 광장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귀포 광장점은 총 124석의 규모로 2층에 위치한다. 한라산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석이 완비되어 있으며,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제주 여행객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라코스트는 제주도에 오픈 하는 만큼 한라봉, 흑돼지, 구좌읍 당근 등 제주도만의 특산물을 활용해 특별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파스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순수 국내 브랜드 라라코스트가 제주도 입성을 통해 전국 패밀리레스토랑으로서 위상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국내에서 처음 론칭한 라라코스트는 ‘합리적인 가격,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산업을 진행 중인 패밀리 레스토랑 순수 국내 브랜드다. 커피와 탄산음료 무료 제공, 대형 놀이방 완비로 저연령층 자녀를 둔 3040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제주도 서귀포 광장점 입점을 통해 중국과 베트남, 싱가포르로 진출 예정이다. 현재 전국 가맹점 120호를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가맹정 오픈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