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지도에서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지역 밀착 서비스 ‘우리 동네 일자리’를 개편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이번 개편으로 사용자들이 주변 일자리를 쉽게 조회하고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지도 기반 서비스 사용자들이 시각 정보를 선호하는 경향을 고려해 9개의 업직종별 아이콘을 적용하여 원하는 일자리를 지도상에서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원하는 일자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직종, 급여, 근무일, 근무 시간 등 일자리 핵심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개인이 입력한 근무 조건에 맞는 맞춤 일자리를 지도상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조건선택’ 메뉴를 추가하였으며 ‘이전 검색 조건’을 추가하여 재검색 시 사용자가 검색한 이전 조건의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제공한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오는 5월 8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리 동네 일자리’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우리 동네 일자리 페이지 내 지도상에 나타나는 선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5만원), 편의점 상품권(3천원), 치킨, 홍삼정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1일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 이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