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제10기 정규과정 모집 실시
부활 엔터테인먼트대표이며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원장인 김태원은 2013년 그 첫 번째 정규과정인 제10기 정규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10기 정규과정 예비스타 모집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과정,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영입시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에서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 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챙기며, 1:1 멘토 아래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소극장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보컬학원 라이브 콘서트, 단편영화제작과정 등 다른기관에서 접할 수 없었던 시스템을 통하여 현장감각을 익히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단순히 교육기관에서의 훈련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진출과 데뷔를 목적으로 책임갖는 시스템으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우승한 구자명과 시즌1에서 준 우승한 이태권과 현재 활동중인 손진영이 본스타 연기학원의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레슨을 받아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동할 수있도록 적극 지원받고 있으며 현재 열심히 활동중에 있다.
지난해 각 방송상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킨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여러 우승자를 배출한 바도 있고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하여 소속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도 하며 수강중에 있는 실력자 지망생들을 발굴해 데뷔 진출까지 할수 있도록 시스템화 된 기관으로서 본스타의 입지를 굳힌게 강점이다.
부활의 리더 김태원을 비롯하여 보컬 정동하, 배우 홍석천, MBC 드라마 '마의'에 출연 중인 중견 탤런트
나성균 등 여러 유명 연예인과 전문가들의 특강도 진행되어 현장에서 인정될수 있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제10기 정규과정 시작은 2월 4일부터 진행예정이며, 각 클래스별 선착순 소수정예로도 실시되고 마감은 2013년 1월 25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