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성명학 바탕으로 창조적인 작명 수행
정통 성명학 바탕으로 창조적인 작명 수행
  • 이주원 기자
  • 승인 2013.02.0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작명아카데미 공성윤 대표원장

 미래작명아카데미 본사대표 공성윤 원장
2013 일간스포츠 한국의 혁신인물 대상에서 작명부문을 수상한 미래작명 아카데미의 공성윤 대표원장은 뿌리 깊은 정통 성명학을 바탕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본인에 사주에 맞는 이름을 직접 작명해주고 있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작명과 개명을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미래작명아카데미(www.mire2000.co.kr)의 공성윤 대표원장은 성명학, 사주학, 관상학, 자미두수, 기문, 풍수를 두루 섭렵했다. 대통령 관상해설로 SBS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KBS, MBC, EBS 역학관련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역학에 대한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가이기도 하다. 공성윤 대표원장의 저서로는 성명학 복 있는 이름은 이렇게 짓는다와 사주학. 관상학. 수상학. 자미두수 등이 있다.
공 대표원장은 “사주팔자를 제대로 읽어내지 못한다면 좋은 이름을 작명할 수 없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좋은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사주팔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미래작명아카데미에서는 성명학을 오래 연구한 공성윤 대표원장을 필두로 김정태 원장, 윤종대 원장이 함께 작명에 참여하기 때문에 현대적 감각에 맞는 보다 좋은 이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국내에 유명한 작명소라는 광고를 보고 가보니 실력으로 좋은 이름을 작명해 주는 일 보다는 본인들의 금전적인 부분을 더 생각하여 형편없이 작명을 해주는 곳이 많아 다시 우리 미래작명아카데미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며 작명료가 지나치게 저렴한 곳과 홍보성 뉴스 기사 등 광고로 도배하는 곳은 피해야 한다.”고 공 대표원장은 조언한다.
공 대표원장은 “성명학에 기초하여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작명 능력으로 30년 전통에 500명 이상의 문하생을 배출했다.”면서 “사주에서 부족한 오행을 보완하는 자원오행 작명법을 비롯한 12가지 작명이론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고 정통학술로 작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