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알,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클팀 자전거 의류 공식 후원
국내 토종 자전거 의류 브랜드인 엔에스알(NSR)이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클팀에 자전거 의류를 공식 후원한다.
신티에스(대표 신금식, www.shints.com / www.nsrworld.co.kr)는 고어텍스 라이센스를 보유해 최고의 품질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라이딩 의류제조 전문기업이다. NSR(Never Stop Riding) 브랜드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역동성을 가미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자전거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클팀은 남자 8명, 여자 4명, 감독 2명 등 총 14명으로 구성된 아시아 UCI Continental Team 최고의 팀이다. 국가대표 박성백(TDK2012우승) 주장을 필두로 2월 말에 열리는 아시아 최대의 프로 사이클 투어인 tour de langkawi에 한국팀으로 유일하게 초정을 받아 출전한다.
이번 tour de langkawi 투어부터 뉴 엔에스알 사이클 의류와 장갑을 착용하고 2013년 첫 레이스에 출전한다. 랑카이 프로 투어는 전 세계 22개팀이 참가하고 일정은 2월 21일부터 3월 2일 까지 펼쳐진다. 말레이시아 랑카이에서 열리며 말레이시아 지역 한인 교민들도 선수를 응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http://www.ltdl.com.m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