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성분 어린이 건강 로션 -‘로봇알포’출시
한방성분 어린이 건강 로션 -‘로봇알포’출시
  • 노윤숙 기자
  • 승인 2013.02.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청 한방화장품 기준 2,900배 함유

인기 TV애니메이션 ‘로봇알포’, 한방성분 어린이 건강 로션으로 출시


- 식약청 한방화장품 기준 2,900배 함유한 천연 한방성분

어린이 건강 로션 ‘엄마가 발라주는 알포 로션’ 출시


인기리에 방영 중에 있는 ‘로봇 알포’의 주인공 육아가사로봇 로봇알포의 어린이 지킴이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한방 어린이 건강 로션이 출시 되었다. 건조한 겨울철 어린이의 피부를 위한 한방 로션 ‘엄마가 발라주는 알포 로션’이 출시되어 자녀들의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님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엄마가 발라주는 알포 로션

식품의약안전청 생산품질 인증(GMP)을 받은 KB코스메틱에서 개발 및 생산하는 ‘엄마가 발라주는 로봇 알포 로션’은 어린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어성초, 치자, 오가피 등 20여가지의 한방추출물이 한방 화장품에 대한 식품의약안전청 기준에 약 2,900배의 함량으로 들어 있다. 또한 피부를 위한 편백, 라벤더, 로즈마리 등 천연성분을 함유 하고 있고, 탈크, 합성색소와 합성향료, 미네랄오일, 스테로이드, 파라벤유 등 합성물질 또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첨가제가 들어 있지 않아 피부자극과 피부스트레스의 완화 및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엄마가 발라주는 알포로션’은 전문 화장품 판매점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로봇 알포’ 는 어린이 지킴이 로봇 알포와 아이들의 좌충우돌 가족의 하모니를 그린 13분, 총 52편의 건강한 비주얼 코믹 시트콤이다. 흥미로운 캐릭터들, 예측불가의 재미있는 이야기, 생기발랄함으로 가득 차 있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밝고 건강한 국산 애니메이션이다.
 

각종 디지털 컨텐츠의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토대로 (주)툰집은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바탕으로 한 디지털 컨텐트의 무한 가능성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주)툰집에서 개발하는 창조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미래의 원동력인 우리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툰집에서는 로봇알포, 도도팜, 티모&디모 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