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장점 갖춘 군계일학의 가치 ‘별내노블레스’ 분양
한성벤처산업(주) 강태군 부서장

특히 20여년의 검증된 시행 능력으로 성공신화를 이룬 상가전문 시행업체인 한성벤처산업(주)이 별내노블레스 분양을 진행,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가분양의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디벨로퍼 정신을 통해 한 차원 높은 21세기형 부동산 패턴을 창조하고 있는 한성벤처산업은 별내노블레스의 입지와 환경 여건이 탁월해 최대의 부가가치를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별내노블레스는 25,383세대가 입주하는 별내신도시에서 가장 큰 랜드마크상가 로 우미린, LH공사 아파트, 메가볼시티 초고층 아파트에 인접해 있는 상업지 유일의 상가이다.
특히 지하 1층에 초대형 럭셔리찜질방이 들어서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입주민들의 출근로와 퇴근로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들어서는 별내역세권 진입로인 메인사거리 코너에 자리잡고 있으며 갈매보금자리, 퇴계원, 신내3지구, 태릉과 별내역세권을 연결하는 센터 포지션상가로 위용을 자랑한다.
더불어 판매시설, 병의원, 학원, 업무시설 등의 다양한 층별 업종구성과 동시주차 200대 이상(지상+지하)이 가능한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정 임대소득 및 운영수입, 부동산 가치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을 함께 취할 수 있는 우량 종목인 별내노블레스는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오는 4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을 총괄하고 있는 강태군 부서장은 최근 진행되어지고 있는 신도시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역세권 상업용지의 희소성과 별내신도시의 미래가치를 면밀히 분석하여 사통팔달의 입지를 선정했다”면서 “향후 메가볼시티 부속 초고층 아파트 단지와 바로 마주하여 수도권 동북부의 랜드마크로 성장, 지역밀착형 아이템은 물론 준도시형, 도심형 아이템까지 아우르는 소·중·대 상권을 모두 견인할 핵심 상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 부서장은 “일반 상가건물 서너 개 시설을 합쳐놓은 큰 규모지만 단일건물로 업종 중복이 거의 없는 독과점 여건에 업종 간 상생효과를 볼 수 있으며, 메가볼시티 등 산업기반 형성에 따른 업무시설 수요도 전유할 수 있다는 점 등의 특·장점을 고루 갖춘 상업용 건물은 별내노블레스가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