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전기차단 제품 통해 에너지 절약 앞장
획기적인 전기차단 제품 통해 에너지 절약 앞장
㈜세광전자 조동신 대표
꽂아만 놓아도 돈을 버는 획기적인 전기절약 제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는 이가 있어 화제다. 주인공은 ㈜세광전자(www.koreatimer.co.kr) 조동신 대표이다. 지난 40여 년간 세탁기, 전자렌지, 토스터, 선풍기 등 각종 전자제품에 들어가는 부품용 타이머를 개발 및 제조해 온 조동신 대표가 선보인 e-saver 타이머 콘센트는 원하는 시간에 전기를 자동으로 차단해주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전기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다.

타이머 콘센트는 전기기기를 켜면 꺼지는 시간도 자동으로 예약되며 “깜빡” 잊기 쉬운 전원 및 대기전력을 100% 차단하여 에너지 절약 효과가 탁월하다. 때문에 에어컨, 전기난로, 장판, 정수기, 비데, TV, 충전기 등에 사용하면 전기세를 크게 줄일 수 있으며 특허등록(10-1152591), 안전인증, 에너지 절약마크인 e마크를 취득해 기술력과 품질을 검증 받았다. 또 중소기업청 Hit500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에너지 절약에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아 KBS, MBN, WOW 등 방송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조동신 대표는 비데, 정수기, 자판기등 사용하던 전기의 75% 이상을 절약할 수 있
고, 화재나 전기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면서 “전기는 시간으로 사용하므로 사용시간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것이 확실한 에너지절약 방법이며, 타이머콘센트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한 에너지절약 교육을 통하여 자연과 환경을 후손들에게 물려 줄 수 있도록 에너지절약 친환경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