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만에 베스트셀러 2위 오른 인피니트 엘 포토에세이 화제..
6시간만에 베스트셀러 2위 오른 인피니트 엘 포토에세이 화제..
  • 이주원 기자
  • 승인 2013.04.2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시간만에 베스트셀러 2위 오른 인피니트 엘 포토에세이 화제..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직접 찍은 사진과 손수 쓴 글이 담긴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이 등록 후 6시간만에 일간 베스트셀러 2위, 주간 베스트셀러 25위에 올랐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L’s Bravo Viewtiful’은 어제(25일) 오후 6시경 도서 등록 후 자정까지 6시간 판매량만으로 베스트셀러 2위에 오를 정도로 판매량이 폭발적이다”라며 “이전에도 아이돌의 책은 종종 판매되었지만 이렇게까지 판매량이 폭발적인 것은 처음”이라고 전했다.

화보집이 아니라 직접 찍은 사진과 손수 쓴 글이라는 독특한 컨셉트가 판매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구매자의 75%는 여성이며 그 중 55%가 2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구매를 많이 한 연령대는 10대로 전체 구매자의 18%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L’s Bravo Viewtiful’은 엘이 카메라를 구입하고 93일간 촬영한 사진과 짧은 문장과 함께 담은, 자연스러운 엘의 일상이 담긴 포토에세이다. 가수로서의 화려한 모습을 담은 것이 아니라 20대 초반을 살고 있는 청년 엘의 소소한 일상을 실었다. 현재 알라딘, 예스24 등 국내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판매중이며, 정식 출간은 5월 15일 예정이다. 초도물량 한정 메이킹필름 DVD와 포스트카드, 메모장을 증정하며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지관통에 담긴 포스터가 별도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