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봄나들이에 안성맞춤인 휴대용 스피커 SV927 출시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봄이 다가왔다. 가족과 떠나는 캠핑, 친구와 함께하는 낚시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즐기는 시간에 음악이 더해진다면 즐거움은 배가 될 것이다.
IT 디지털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인 노벨뷰가 봄나들이에 제격인 휴대용 스피커 SV927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V927은 한 손에 휴대가 간편하고, 최대 5W의 출력으로 야외에서 음악을 즐길 때도 높은 출력과 깨끗한 소리로 몰입감을 높여준다.
특히, 간편한 사용법으로 버튼 조작이 쉬워 처음 MP3 스피커를 접하는 사람도 한 번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MP3 음악파일이 담겨있는 USB 메모리 및 MicroSD 카드를 포트에 꽂기만 하면 바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FM 라디오는 수신감도 향상 칩셋과 롱 안테나가 내장되어 선명한 라디오 수신이 가능하고, 자동 채널 검색을 통해 모든 채널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외부 입력 단자(AUX)를 채택해 PC, MP3 플레이어, 스마트폰과 같이 표준 3.5mm 플러그를 사용하는 모든 오디오 소스와 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기기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의 면모도 돋보인다.
또한, USB 연결을 통한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별도의 비용을 들여 건전지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휴대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최대 7시간 연속 재생지원, 충전 시에도 음악재생이 가능해 활용성도 높였다.
SV927 본체 전면에 탑재된 전원과 동작 상태를 알려주는 블루 LED는 세련미를 더해주며, 보조 플래시 기능도 함께 구성해 캠핑용 장비와도 찰떡궁합을 이룬다.
노벨뷰 관계자는 “봄맞이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휴대용 스피커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 라며 “SV927과 함께 한다면 봄나들이의 추억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